-3.1 C
Chicago
Monday, February 6, 2023
spot_img
Home종합뉴스마운트 프로스펙트 다리에 인종혐오 낙서 발견

마운트 프로스펙트 다리에 인종혐오 낙서 발견

지난 1일 조지 스트리트 다리 밑에서 인종적 비방이 포함된 낙서가 처음 발견된후 주말 동안 마운트 프로스펙트 경찰은 더 많은 공공 기물에서 혐오 낙서를 발견했다고 밝혔다.경찰에 따르면  4일 한 경찰관이 웰러 크릭(Weller Creek)을 가로지르는  다리들을 조사하던 중 에머슨길 다리(Emerson Street bridge), 엘름허스트길 다리(Elmhurst Road bridge), 시귄 애비뉴 다리 (See Gwun Avenue bridge.) 아래의 구조물 등에서도 추가적인 낙서를 발견한 것이다. 경찰은 다리 중 하나에서 먼저 번 조지 스트리트에서 발견된 낙서와 유사한 인종적 비방이 있었다고 발표했다.

경찰은 조지 스트리트 다리 낙서와 같은 시간대에 다리의 훼손이 일어났는지는 알 수 없다고 밝혔다.

경찰은 혐오 낙서는 시청 관계자들에 의해 즉시 제거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운트프로스펙트 폴 회퍼트 시장은 “이 혐오스러운 밴달리즘은 매우 잘못되었고 실망스럽다”라면서 “우리 경찰서는 범죄자들을 찾고 이 증오 사건을 기소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담당형사들이  케이스를 맡아 적극 조사 중이며 범인을 식별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정보나 비디오 영상이 있는 사람은 847-870-5656번으로 연락해 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또 범죄자 체포는 물론 유죄 판결을 이끌어내는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에게는 1,000달러의 보상이 주어질 것이라고 경찰은 덧붙였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

RELATED ARTICLES
- Advertisment -

Most Popular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