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을 강화시킵시다”

0
944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MIX AG’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독감 등이 빠르게 확산돼 우려되는 가운데, 항바이러스, 항염증, 항감염 등 면역력 강화에 큰 효능이 있는 ‘후코이단 MIX AG’<사진>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코로나19는 초기 증상이 일반적인 독감 증세와 비슷하고, 특히 노약자나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이들은 폐렴으로 발전해 생명이 위협을 받기도 해 면역력과 개인위생이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폐렴 등의 호흡기성 질환들은 면역력과 깊은 관련이 있는데 ‘후코이단 MIX AG’는 최강 면역물질인 아가리쿠스버섯의 부리균사체를 첨가해 면역력과 모세혈관을 강화시켜주는 항산화 성분을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다. 후코이단 MIX AG는 건강한 면역체계를 유지시켜 전방위, 다각적으로 인체 고유의 자연 정화 작용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후코이단 제품 중 유일하게 JHFA인증 마크를 획득한 ‘후코이단 MIX AG’는 단백질 면역물질인 싸이코가인의 과다 분비를 억제해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폐렴을 원천적이고 신속하게 치료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로 소비자들이 후코이단의 우수성에 주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kfucoidan.com)를 참조하거나 한국어 전화(1-866-566-9191)로 문의하면 된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