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강화엔 ‘프로바카리-X’

1761

영신건강

크기변환_영신건강

 

유기농, 무공해 건강식품과 천연 화장품을 판매하는 영신건강에서 면역력 강화를 돕는 ‘프로바카리-X’ 제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초강력 천연 항생제로 불리는 ‘프로바카리-X’는 브라질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바카리스 나무에서 채취한 그린 프로폴리스 성분이 다량 함유돼있어 앨러지, 비염, 신종플루 등 각종 바이러스를 예방하고 면역력 증진을 돕는 건강식품이다. 영신건강에서는 청정지역 브라질 미나스 제라스 지역에 직영 농장을 두고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를 직접 채취하고 품질경영시스템(ISO)의 엄격한 관리 하에 ‘프로바카리-X’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프로바카리-X’에는 유일하게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에서만 발견되는 아르테필린(Artepillin)-C 성분이 함유돼 천연 항생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항염, 항균, 면역체계 개선 및 호흡기 질병 치료에도 효과가 탁월하다.

영신건강 관계자는 “평소에 철저한 위생관리와 함께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건강식품 섭취가 중요하다. 영신건강의 초강력 천연 항생제인 ‘프로바카리-X’를 꾸준히 복용함으로써 면역력을 강화하고 신종 바이러스나 슈퍼 박테리아를 이겨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 문의 및 주문은 전화(877-727-5530) 또는 홈페이지(www.yshealth.com)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