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행운의 봉투 드립니다”

233

H마트 22일부터 증정

미주 최대 아시안 수퍼마켓 체인 H마트가 2021년 설을 맞이하여 오는 22일부터 행운의 구정 설 맞이 특별 봉투(사진)를 증정한다.

재고 소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 세이빙 카드’(Smart Savings Card)를 소지한 고객과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H마트에서 30달러 이상 구매하면 행운의 설 맞이 특별 봉투가 무료 제공된다.

2021년 봉투 증정 행사에 대한 정보는 H마트 카카오톡 채널(@hmart_la/@hmart_sandiego/@hmart_balboa/@hmart_south_ca/@hmart_north_ca ) 및 공식 홈페이지(@hmart.com), 페이스북(@Hmart), 인스타그램(@hmartofficial)에서도 얻을 수 있다. H마트 각 지역 매장에 문의해도 된다.

H마트 스마트 세이빙 카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로열티 멤버십 카드로 사용 금액이 포인트로 적립된다. 1,000 포인트(1달러 당 1포인트) 적립 시 10달러 상품권이 지급되며, 스마트 세이빙 카드를 소지한 고객에게 각종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H마트 스마트 세이빙 카드는 매장 내 고객서비스센터나 H마트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모바일 앱은 애플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도 다운 받을 수 있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