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치유시리즈] 감사할 때 치유된다

185

양대식 목사
진주성남교회 담임목사

감사가 중요합니다. 감사하면 병도 치유됩니다. 불평하는 마음은 병든 마음입니다. 불평은 스트레스입니다. 감사는 하나님의 뜻입니다. 감사하면 마음이 즐겁고 행복해집니다. 마음이 즐거우니 병이 치유됩니다. 감사하면 스트레스가 적어집니다. 스트레스가 만병의 원인입니다.
감사는 힘이요, 지혜입니다. 감사는 관계를 건강하게 만듭니다. 관계가 좋아야 기쁘고, 기쁘니 건강에 유익하고, 병이 치유됩니다. 범사에 감사해야 합니다. 감사가 습관이 되어야 합니다. 감사제목을 찾아야 합니다. 감사의 마음은 긍정의 마음입니다. 긍정의 마음을 가질 때, 치유가 일어납니다.
겸손한 자가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깨달으면 감사하게 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은혜가 너무나 많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됨의 은혜, 구원의 감격, 사랑의 하나님을 묵상하면 감사하게 됩니다. 감사함의 마음으로 감사의 말을 해야 합니다. 하나님께 감사하고, 도움을 준 사람들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감사를 기뻐하시고 받으십니다.
감사가 최고의 보약입니다. 날마다 감사해야 합니다. 감사를 표현해야 합니다. 감사로 기도하고, 감사함으로 하나님을 예배해야 합니다. 감사로 하루를 시작하고, 감사함으로 사명 감당해야 합니다. 감사로 섬기고, 하나님을 찬양해야 합니다. 감사는 성령 충만의 증거입니다. 감사하면 모든 병이 치유됩니다. 감사가 최고의 비타민입니다. 감사하는 자가 그리스도인입니다. 감사하는 자는 병 고침 받아 건강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