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JHFA 재인증 성공

0
268

전 세계 45개국 소비자들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아오고 있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공인 기관인 일본 건강·영양식품협회에서 인정한 안전 및 안심 마크인 ‘JHFA’(Japan Health Food Authorization) 재인증에 성공했다.

JHFA는 건강 유지, 증진 및 지식보급에 목적을 두고 설립된 기관으로 건강 및 영양 식품을 선별 평가해 인증마크를 발급함으로 소비자들이 이를 통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는 최대의 인증 기관이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미국 내 판매 중인 후코이단 제품 중 유일하게 정품 JHFA 인증 받은 제품이다. 후코이단 제품의 원료, 효능을 낼 수 있는 분자량, 후코이단의 분자구조, 제조공장 등 여러 체크 항목들의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해 인증 받았다.

또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세계 유일의 후코이단 연구소인 NPO 후코이단의 정회원 사로, 매년 국립 대학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미국 면역 학회(AAI)에 보고서를 발표, 공개하고 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며, 한국어 상담전화(866-566-9191)통해 문의 및 JHFA 인증 자료요청도 가능하다.

시카고 내 판매처는 나일스 소재 알바니약국(847-699-1500)이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