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나라, 함께 가자”

130

북미 중서부연합 온라인 선교특별집회

‘2021 북미 중서부 연합 온라인 선교 특별 집회’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진행됐다.

‘일어나라, 함께 가자’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선교 특별 집회에는 바울 선교회를 세워 세계 선교에 헌신한 이동휘 목사가 강연을 맡았다. 이동휘<사진> 목사는 9일 ‘예수님이 말씀하신 선교원리는 이렇습니다’, 10일 ‘세계로 출발하는 예수님의 제자가 되겠습니다’, 11일 ‘예수님이 말씀하신 선교원리는 이렇습니다’ 등의 주제로 강연했다.

온라인 선교 특별집회는 ▲기도(9일 뉴비전언약교회 차광선 목사, 밀워키새계명교회 이재출 장로/10일 샴버그한인교회 박시몬 목사와 김석태 장로/11일 밀워키새계명교회 김우창 목사와 이재출 장로) ▲경배와 찬양 ▲성경봉독(9일 크리스챤비젼선교회 양덕기 장로) ▲특별찬양(뉴비전언약교회) ▲광고(나눔교회 김영문 목사) ▲합심기도(시카고교회협의회회장 김광섭 목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동휘 목사는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하시고 우리를 잠시도 떠나신 적이 없다. 기도부터 시작하면 하나님이 여러분을 통해서 큰 은혜를 주신다. 오늘 밤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주님, 주님의 영광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고 하나님이 사도 바울에게 주신 환상을 우리에게도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