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효능 가진 관절•연골 영양제”

0
1403

12가지 한방원료 세종바이오텍 ‘세종관절보감’

버지니아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업체 ‘세종바이오텍’(대표 데이빗 서)이 출시한 관절·연골영양제 ‘세종관절보감’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세종관절보감’은 한국 BCL바이오제약 중앙연구소가 수년간 연구, 개발된 한방제품이다. 관절통증, 연골재생촉진, 골다공증, 교통사고 후유증에 탁월한 한방 원료인 우슬, 두충, 식이유황, 초록잎홍합, 참당귀농축분말, 황금추출분말, 울금, 상오연골분말, 홍화씨 등 12가지 한방 원료들의 비방으로 처방, 연구됐다.

천연 성분으로만 구성되고 식약처(KFDA)가 효능을 인정해 철저한 검증을 바탕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통증의 원인이 되는 문제를 뿌리부터 제거하는 한방의 원리를 이용해 개발된 것으로 시중의 일반 진통제의 부작용인 위장장애, 변비 등 부작용이 없다.

백세인생을 사는 현대인의 고질적인 문제는 퇴행성관절염과 연골마모로 오는 관절 통증이다. 중년이상의 50%가  골다공증이나 손목, 발목 및 허리, 목 등 관절이상을 호소한다. 관절사용이 많은 일·운동을 하는 분, 어깨·손목·무릎·발목·허리에 관절영양공급을 원하는 분, 노후관절건강·관절의 뻣뻣함을 느끼시는 분, 교통사고후유증·퇴행성 관절염·디스크(목, 허리)개선을 원하시는 분 등에게 좋다.(문의: www.sejongbiotech.us/773-399-9800)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