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으로 은혜로운 찬양”

852

목사부부합창단, 25일 제11회 정기연주회

목사부부합창단 copy

  25일 정기연주회를 앞두고 20일 본보를 방문한 목사부부합창단의 유정환·홍기일·박인혁 목사.(왼쪽부터)

 

시카고목사부부합창단(단장 홍기일 목사)이 오는 25일 오후 5시30분부터 나일스 타운내 레익뷰한인장로교회에서 제11회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시카고지역 10여명의 목회자 부부가 모여 목회의 연장선으로 곳곳을 찾아가 찬양과 기도로 위로와 소망 그리고 기쁨을 주기 위해 지난 2005년 1월 창단한 시카고목사부부합창단은 미주에서는 유일한 목사부부합창단으로 올해 창단 10주년을 맞았다. 목사부부합창단은 창단 10주년 기념화보집도 제작중이다. 매년 한 단체나 기관을 지정해 연주회를 통해 모은 후원금을 전하고 있는 목사부부합창단은 올해는 주정부 예산삭감으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서로돕기센터를 후원한다.

단장 홍기일 목사는 “바쁜 목회 생활에서도 매주 월요일 저녁 한사랑장로교회에 모여 찬양하고 친교하는 은혜로운 시간을 나누고 있다”면서 “공연을 위해 열심히 연습했다. 특히 리틀 올 코리아예술단이 특별출연하는 이번 공연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은혜받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보집 출판위원장 유정환 목사는 “목사부부합창단의 지난 10년간의 활동 모습을 화보집으로 남기게 돼 기쁘다. 하나님의 말씀 따라 함께 모여 기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보집 준비위원장 박인혁 목사는 “활동사진과 함께 한국에서 사역을 하고 있는 시카고출신 목회자들의 선교집도 함께 담을 예정이다. 시카고지역 도서관 20여곳에 기증하기 위해 영문으로도 100페이지 가량이 제작된다. 모든 교회와 기관, 동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문의: 847-204-8805> <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