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친 피부를 부드럽고 말끔하게”

881

DK엘란, 3개 이상 구매시 특별 할인

거칠고, 건조하고, 가렵기까지 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고, 매끄럽게 회복시켜주는 DK엘란이 ‘신기한 로션’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DK엘란 로션을 직접 사용해 본 소비자들은 “칙칙하고 건조하던 얼굴이 사용후 맑고 촉촉해졌다”, “발뒤꿈치에 바르자 까칠하던 부분이 며칠 만에 눈에 띄게 좋아졌다”, “피부가 악 건성 타입이라 여름에도 각질이 일어나고는 했는데 제품사용 이틀 만에 피부가 촉촉해지고 각질이 사라졌다“는 등의 체험담을 전했다.

DK엘란 연구실의 책임자는 ”피부건조, 가려움, 각질, 주름 등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고, 특히 가려운 노인 분들이나 힘겹게 일하는 분들이 마땅한 방법이 없어 그냥 방치하는 것을 보고 안타까웠다. 여러 피부질환들은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 크게 개선될 수 있다는데 착안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DK엘란 로션의 비밀은 성분에 있다”면서 “스쿠알렌, 알로에, 비타민 E, 아보카도 조조바 등의 식물성 물질들을 합성시켜 보습효과를 극대화시켰다“고 덧붙였다.

손, 발, 몸, 얼굴 등 4가지로 구성된 DK엘란 로션은 현재 특별 세일중이다. 개당 15달러인 로션을 3개 이상 구매하면 개당 12달러에 할인된다. 현재 미전역의 450여개 판매처(아마존, 화장품점, 시세이도, 건강식품, 네일살롱, 약국등)에서 판매 중이며 효도선물이나 귀국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참조: www.dkelan.com/문의: 847-920-1449)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