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로 초특가에 구입하세요”

682
나일스 소재 ‘러그 앤 소파 디자인 갤러리’ 매장 내부 모습.

‘러그 앤 소파 디자인 갤러리’···22~23일 경매

 

나일스 타운내 ‘러그 앤 소파 디자인 갤러리’(8217 W. Golf Rd./대표 애드난 살린)가 폐업을 앞두고 오는 22~23일 이틀간 오후 2시부터 제품 경매를 실시한다.

이번 경매에는 1,000여종의 수제·브랜드·세미 앤티크·앤티크·오리엔탈·페르시안·인디안 러그 등과 터키 소파·소파 베드 등이 매물로 나온다. 특히 러그의 경우, 아마존 등 대형 유통업체 뿐만 아니라 주변에서 쉽게 구하기 힘든 9×13, 11×13, 9 푸트 등 다양한 크기의 최고급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경매는 미국내 손꼽히는 페르시아인 러그 전문가인 터브리지 자데가 진행할 예정이며 제품을 언제, 누가 만들었고, 관리하는 방법 등 다양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경매에 나오는 상품들은 모두 새 것이며 경매 시작 1시간 전에 사전 공개된다. 이밖에 전품목 최대 70% 할인 판매도 진행중이다.

20여년간 러그 비즈니스에 종사해온 애드난 살린 대표는 “매장내 전체 제품중에서 90%는 수입 제품들이다. 중간업자가 없기 때문에 이미 좋은 가격인데 추가로 파격적으로 가격을 할인해 판매중이다. 경매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평소 눈여겨 봐두었던 값비싼 수제 러그 제품들을 싸게 구입하실 수 있다. 운이 좋다면 6~7천달러짜리 앤티크 페르시안 러그를 1천달러 이하로 사는 행운을 누릴 수도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애드난 대표는 “경기가 안좋고 유통시장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빠르게 변화하면서 오프라인 매장을 정리하게 됐다. 그동안 우리가 판매하는 제품을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께 감사하다. 경매에 꼭 참여하셔서 한번 밖에 없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문의: 847-983-8299)<신은영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