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텍 마운트 프로스펙트 시니어 센터 오픈하우스 행사

1302

메텍 마운트 프로스펙트 시니어 센터가 지난 10일 오픈하우스 행사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최은주 시카고 한인회장을 비롯 폴 호퍼트 마운트 프로스펙트 시장이 참여해 격려사를 전했다.

폴 시장은 마운트 프로스펙트시에 건강하고 활기차게 생활할 수 있는 시니어 센터가 생긴 것에 감사하다고 말하며 오늘 이자리에 계신 모든 어르신들이야 말로 특별 게스트라고 그들의 건강을 당부했다. 이밖에도 메텍 시니어 센터 스텝들의 특별 공연 순서가 큰 박수 갈채를 받았다.

시니어 센터 애나 박 매니저는 임시장소에서 2020년 3월 지금의 장소로 이전해 오픈행사를 갖게 되어 기쁘고 어르신들을 다시 만나 시간을 보낼 수 있게되어 반갑다고 소회를 전했다.
아울러 펜데믹 동안 담임제 방식을 도입해 어른들의 건강을 전화로 체크하고 안부도 묻고 집으로 식사도 배달 해드리고 또 집에서 할 수 있는 배달식 수업을 통해 섬겨왔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펜데믹은 우리에게 고통은 주었지만 평범한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닫는 큰 교훈을 얻게되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메텍 시니어 센터는 시카고, 윌링, 마운트 프로스펙트 세곳에서 연장자들을 섬기고 있으며 어르신들이 이 공간의 주인공이라고 자랑을 잊지 않았다. 아울러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배움의 센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