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모습 지켜봐주세요”

1244

나일스 아씨플라자 박성주 신임지점장 부임

 

 

크기변환_아씨지점장

 

“아씨플라자를 찾는 고객여러분을 위해 신선하고 품질 좋은 상품, 친절한 서비스, 착한 가격을 보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8일로 새로 부임한 나일스 아씨플라자의 박성주(54, 사진) 지점장은 “앞으로 아씨만이 가진 장점을 살려 더욱 경쟁력있는 마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그는 “아씨플라자 시카고지점을 활성화 할 수 있는 지역 책임자가 필요하다는 소식을 듣고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자 시카고로 오게 됐다”고 덧붙였다.

박 지점장은 “아씨플라자는 인터내셔널 푸드마켓으로 한인뿐만 아니라 베트남, 중국, 필리핀 등타인종에게도 다양한 상품을 제공함하고 있다. 특히 순회영사서비스, 강원농수산특산물전 등 고객 맞춤형 이벤트를 확대하고 보다 편리한 샤핑을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지점장으로 부임한 이후 매장을 새롭게 탈바꿈하고자 전 직원들이 밤낮으로 일하고 있다. 아직 시작단계지만 아씨플라자가 변화하는 모습을 기대해주시고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아울러 전했다.

박성주 지점장은 지난 1984년 해태그룹 산하 코스코 점포점장을 역임한 후 2000년에 도미해 뉴욕과 뉴저지 H마트에서 근무했으며 H마트 나일스점과 네이퍼빌점 오픈에도 관여하는 등 지난 32년간 식품유통업계에서 종사해왔다.<현우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