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신상품 한눈에

1049

 

비세일즈 주최 ‘2015 가을 정기 뷰티 엑스포’

뷰티엑스포2

13일 열린 비세일즈 가을 정기 뷰티 엑스포 참가자들이 벤더들의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종합미용재료업체 비 세일즈(대표 김용한)가 주최하는 ‘2015 가을 정기 뷰티 엑스포’가 지난 13일 나일스타운내 인터내셔널 홀세일센터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올해로 22회째를 맞는 이번 엑스포에는 118개 회사가 벤더로 참여하고 142개 부스가 설치됐으며 미용재료업계 동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신상품이 대거 소개됐다. 비세일즈는 매년 봄과 가을 뷰티엑스포를 열고 있다.

이번 엑스포에서는 브라질, 남미 고객을 겨냥한 천연 헤어약품과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위한 매직브러시, 중저가 가발, 미용재료, 화려한 액세서리 등이 눈길을 모았다. 또한 뷰티쇼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추첨을 통해 400여개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됐다.

비세일즈 스티브 안 전무는 “뷰티업계 종사하는 관계자들이 시간을 투자해서 엑스포에 참가하는 만큼 얻어가는 것이 많기 때문에 벤더들이 매회 시간을 내 참석하고 있다. 중서부지역에서 튼튼한 기반을 다진 비세일즈는 미용재료업계 종사자들에게 보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스를 마련해 참가한 비바인터내셔널의 백도광 대표는 “전체적으로 헤어제품 가격이 하향 평준화되는 추세로 중저가 상품들이 인기다. 가을, 겨울에 간편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밴드상품도 많이 판매되고 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수요를 파악해야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매년 엑스포에 참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우정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