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지역 ‘한인 원 스톱 샤핑몰’ (2)

4047

나일스 아씨플라자 입점 21개 매장 성업중

 

나일스 타운내 밀워키길(8901 N. Milwaukee Ave.)에 위치한 아씨플라자가 올해 3월로 개업 10주년을 맞았다. 아씨플라자는 시카고지역 한인과 타인종들에게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대형 그로서리로 자리매김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업소들이 입점해 있는 한인마트의 특성도 잘 갖추고 있다. 고객들이 먹거리는 물론 갖가지 상품들을 한 곳에서 거의 다 샤핑할 수 있는 ‘원 스탑 샤핑몰’로서의 위상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현재 아씨플라자내 입점업체는 모두 21곳에 달한다. 취급하는 상품도 한·중·일식 등 식당을 비롯해 화장품, 생활용품, 보석, 의류, 안경, 건강식품·의약품, 전화기, 미용실, 제과 등 무척 다양하다. 본보는 지난 10년 동안 꾸준히 성장해 온 아씨플라자내 입주 업소들의 면면을 살펴보는 기획시리즈를 마련했다.<편집자 주>

 

  1. 아리랑 보석(Arirang Jewelry)

‘아리랑 보석’(대표 이은수-상문)은 구매·세공·세팅·수리 등 보석 관련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전문점이다. 이은수<사진> 대표는 시카고시 남부, H마트, 골프밀샤핑센터 등을 거쳐 2008년 아씨플라자 개장과 함께 오픈해 현재까지 아씨플라자와 동고동락해왔다.

아리랑 보석은 금과 은을 비롯해 다이아몬드, 잼스톤 등 다양한 종류의 보석들을 판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카고지역에서는 유일하게 돌 반지 및 팔찌를 주문받아 직접 제작하고 있다.

이 대표는 “보석 전문점을 운영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구매자와 판매자간의 신뢰’다. 우리 업소의 장점은 매장에서 직접 세공, 수리, 다이아 세팅 등을 원스탑으로 할 수 있는 점이다. 남편이 직접 고객의 눈앞에서 보석 세팅과 수리까지 해주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반지, 귀걸이, 팔찌, 목걸이부터 금·은수저까지 종류도 매우 다양하다. 매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14K 골드의 반지와 팔찌”라고 전했다.

이은수 대표는 “잊지 않고 우리 매장을 찾아 주시는 손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가격, 품질, 디자인,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제품을 파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사후관리까지 책임질 수 있는 업소가 되겠다”고 전했다.<신경은 기자>

▲문의: 847-966-8009 ▲영업시간: 월~일요일 오전11시~오후7시(예약 방문 가능)


  1. 정관장 시카고점(Korea Red Ginseng)

한국산 6년근 만을 고집해 명품 홍삼을 만들어내고 있는 KGC 인삼공사의 홍삼제품 브랜드 ‘정관장’ 정품을 중서부에서 유일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지난 2011년 3월에 문을 연 정관장 시카고점(대표 김해규/사진)이다.

정관장 시카고점은 시카고 및 중서부지역 한인 및 타인종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듬뿍 받으며 7년째 성업중이다. 어린이부터 노년층까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제품 50여가지를 판매중이며 연령별 대표제품으로는 ▲어린이: 홍이장군 ▲청소년: 아이패스 ▲성인: 홍삼정,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달임액, 척녹정·천녹톤 등이 있고, 홍삼 화장품 ‘동인비’도 인기가 좋은 편이다.

김해규 대표는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홍삼제품으로 한번이라도 드신 분들은 크게 만족하시며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 또한 자주 바뀌는 건강식품업계의 트렌드에 영향받지 않고 원재료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기반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7년동안 정관장은 중서부에서 고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정품 홍삼제품을 제공해왔다.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꾸준히 성장하고 있어 늘 감사하다.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으로 시카고 동포들의 건강지킴이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신은영 기자>

▲문의: 847-721-1343 ▲영업시간: 월~토 오전10시~오후8시, 일요일 오전11시~오후7시


  1. 아이스토리 안경원(Eye Story Optical)

아이스토리 안경원(대표 최영찬)은 10년째 같은 자리에서 아씨플라자를 찾는 한인 및 타인종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안경과 컨텍렌즈를 판매하고 있다. 안경 또는 컨텍 렌즈 1년치를 구입하면 안과질병 진단(녹내장, 백내장 등 정밀 눈검사), 시력 검사 등이 무료며, 안경 2개(안경테, 렌즈, 시력검사 등 포함) 비용이 최저 100달러부터 시작한다. 또한 젊은 소비자들 및 유학생들을 위해 최신 트렌드의 안경테도 구비하고 있다. 아이스토리는 4년째 아프리카와 일리노이주내 불우이웃을 직접 찾아가 무료로 안경을 맞춰주는 등 안경사역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40년 경력의 안경사 겸 아이스토리 안경원 대표 최영찬씨는 “우리 안경원에서는 경험이 많은 전문가들이 고도 근시 렌즈, 노안용 다초점 렌즈, 난시교정용 렌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안경을 계속 바꿔줘야하는 청소년들의 경우에도 적당한 가격에 안경을 마련하실 수 있고 검사비도 무료”라고 강조했다.

최 대표는 “지난 10년간 한인 동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 앞으로도 한결같이 전문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추고, 또 이웃 사랑도 실천하는 좋은 안경점이 되겠다”고 전했다.<신은영 기자>

▲문의: 847-966-1900 ▲영업시간: 월·화·금·토 오전10시~오후8시, 수·목 오전10시~오후7시, 일 오전11시~오후6시


  1. 쌈지몰(Ssamzie)

2008년 3월 아씨플라자 오픈과 함께 시작된 쌈지몰(대표 김신형)은 눈길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상품들로 인해 한인은 물론 타인종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신발, 가발 등 주력 상품 뿐 만 아니라 의류, 패션 스카프, 가방, 각종 액세서리들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취급하는 잡화전문점으로 자리잡은 쌈지몰은은 귀걸이나 머리 끈, 목걸이 등을 찾는 10대 청소년들부터 머리 숱으로 고민하는 연장자들까지 모든 연령대에게 인기 만점이다.

김신형 대표는 ”내가 쓰지 않을 물건은 손님에게도 권하지 않는 것이 나의 운영 철학이다. 내가 사면서도 꺼림직한 것은 아예 들여오지도 않고 최상의 상품들만을 공수하기 위해 항상 시간을 투자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우리 매장은 숏컷, 롱헤어, 웨이브 등 수 많은 가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헤어 컨디션에 따라 최고의 스타일로 매칭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고객의 스타일에 맞는 최상의 가발을 맞춰드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 대표는 “같은 물건이라도 좀더 나은 퀄리티, 좀더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기쁜 마음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서비스 정신까지 모든 것을 갖춘 쌈지몰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신경은 기자>

▲문의: 847-470-1338 ▲영업시간: 월~토요일 오전10시~오후8시, 일요일 오전10시~오후7시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