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한인들의 새해소망

1048

■손지선 한울종합복지관 사무총장: 2019년 지난 한해 동안에도 한인 커뮤니티의 후원으로 한울이 한 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고 2020년에도 많은 후원과 성원 기다리고 있다. 한울은 앞으로도 열심히 어르신들, 가족분들, 이민 커뮤니티를 위해 열심히 봉사할 것을 약속드린다.

■김주진 시카고한인회 이사장: 한인사회가 하나로 협력해 더욱 성숙하게 나아가길 바란다. 또한 한인분들이 한인회비를 내주셔서 한인회가 한인사회 위해 더욱 봉사와 헌신 할 수있도록 힘을 보태주시고 협조해주시면 좋겠고, 금년에는 더욱 밝고 명랑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발전하면 좋겠다.

■백민애 시카고 한인회 부장: 2020년 새해에는 가족들이 모두 건강하고, 한 발 더 나아가서는 한인분들 모두가 건강하고, 한인사회가 더욱 건강해지길 바란다. 또한 우리의 조국인 한국이 하루 빨리 안정되어 경자년에는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찰스 이 종합보험 대표: 우리 보험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들께 감사하다. 지난해에는 많은 사고로 클레임이 많았다. 올해는 한인 동포들께서 더 안전하고 행복하길 바라고 더 좋은 일들이 가득하셨으면 좋겠다. 새해에도 늘 한인 커뮤니티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

■박형춘 회계법인 PNJK파트너스 공동대표: 작년과 재작년 미국의 경제상황과 달리 한인 비즈니스는 상대적으로 좋지 않았다. 올해도 불확실성이 있지만 어려운 상황에서도 늘 한인 커뮤니티가 잘 성장해온 것처럼 선택과 집중으로 현명하게 잘 이겨내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

■손대곤 시카고사운드오브글로리 기타교실 단장: 4년전 기타교실 회원들이 이웃을 돕겠다는 따뜻한 마음으로 창단돼 활동중이다. 그동안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열심히 연습해 불우이웃, 암환우, 장애인 등을 도와왔다. 올해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음악으로 사랑을 나누자. 화이팅!

■서정일 한국장의사 대표: 23년동안 동포사회가 베풀어주신 신뢰 덕분에 한국장의사가 존재할 수 있다. 사전에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장례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해에는 모두 다 건강하고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기 바란다. 개인적으로 올해 꼭 손자를 봤으면 좋겠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