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판방식 전기압력밥솥 출시

929

쿠쿠전자

쿠쿠

 

크기변환_크기변환_쿠쿠1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열판방식의 10인용 전기압력밥솥 신제품<사진>을 미국 시장에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모델명 CRP-P1010S)은 열판 방식의 전기압력밥솥 중에서도 최고 사양을 갖춘 제품으로 풀스테인리스 분리형커버, 엑스월 다이아몬드 코팅 등을 적용했다. 이 신제품은 특히 기존 알루미늄 커버의 단점을 개선해 커버 전체를 스테인리스 재질로 변경해 고온, 고압, 고스팀에 강해 밥솥을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게 특징이다. 또한 디자인에서도 부드러운 라운드형 곡선을 적용하여 고급스럽고 세련된 블랙과 실버 색상의 조화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외에도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에너지 절약과 음성서비스를 3개국(한,영,중) 언어로 설정할 수 있는 글로벌 제품이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열판 전기압력밥솥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제품은 열판 모델 중에서도 최고 사양으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맛있는 밥을 지을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가까운 한인마켓과 전자제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279.99달러이다.(문의: 718-888-9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