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2439

미국내 최초 정품 후코이단 인증(JHFA) 마크 획득

1996년 일본 암학회에서 밝혀진 항암효능으로 인해 학계의 주목을 받게 된 후코이단이 이제는 의학계를 넘어 전세계인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동안 수술과 항암, 방사선 치료로 암을 정복하려는 서양의학에 대한 새로운 대안점이 제시되고 있는데 그 중의 하나가 우리 몸에 해를 입히지 않은 식물성 성분을 이용한 자연요법이다. 특히 인류의 영원한 모태라고 불리우는 바다에서 자라는 해조류에는 제4의 항암요법이라 불리는 후코이단이 들어있다. 후코이단의 항암 효능이 밝혀진 1996년 이후 오랜 기간에 걸친 연구와 개발 후, 2002년 일본에서 첫 판매를 시작, 2003년에는 캘리포니아주 토랜스에 사무실을 열고 전세계인의 웰빙을 위해 노력해온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최근에는 미국내 판매중인 후코이단 제품중 유일하게 일본영양 건강식품협회가 인증하는 JHFA(자파) 마크를 획득해 안전하고 믿을수 있는 후코이단 제품으로 공인받았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시중에 판매되는 여러 후코이단 관련 회사들의 제품과 비교했을 때 단연 가장 많은 후코이단 황산기 수치를 보유하고 있고, 후코이단을 채취하기 위해 사용되어지는 원자재의 선택과 공정과정, 제품의 다양성(분말, 캡슐, 드링크 3가지 타입)은 아직 다른 경쟁업체들이 흉내내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문의: 고객센터 1-866-566-9191, 참조: www.kfucoidan.com)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