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별로 혜택 ‘짭짤’하네

1315

상당수 식당, 극장 등···알뜰 고객에 인기 

 

식당, 극장 등 상당수 프랜차이즈 업소들이 요일별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미리 알고 가면 짭짤하게 절약할 수 있다.

버펄로 와일드 윙: 매주 화요일마다 트레디셔널 윙을 절반 값에 제공한다. ▲데니스: 매주 화요일 오후 4~10시까지 성인 메뉴 1개당 10살이하의 어린이 손님 최대 2명에게 키즈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레드 랍스터: 월~금요일중 각 요일별로 오후 6시까지 새우, 클래식 피시, 4코스 요리 등을 15달러에 세일한다. ▲베이커스 스퀘어: 매주 수요일에 Dine-in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뉴 1개 이상 주문할 경우 파이 1조각을 무료로 제공하는 ‘파이 러쉬 수요일’을 실시한다. ▲서브웨이: 각 요일별로 7가지 종류의 6인치(foot-long) 샌드위치를 3.50달러(6달러)에 할인하는 ‘Sub of the Day’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AMC 극장: Stubs멤버십 고객들에게 매주 화요일마다 영화티켓을 절반가격에 제공하며, 팝콘과 음료가 포함된 카메오 콤보를 5달러에 판매한다. AMC Stubs멤버십 수수료는 1년에 15달러이나 주중과 주말에 다양한 할인혜택이 적용돼 극장을 자주 찾는 고객들에게는 훨씬 이득이 크다. 멤버십을 소유한 학생의 경우에는 이중할인도 받을 수 있다. ▲게임웍스: 월요일에 1개 게임카드를 20달러에 구매시 3시간 무제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목요일은 오후 5시부터 폐장시간까지 1개 게임카드를 10달러에 구입하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일요일에는 패밀리 4팩으로 1인당 9.99달러에 총 4명에게 피자(large)와 1시간 무제한 게임카드를 제공한다. ▲데이브&버스터: 매주  화요일 게임카드를 10달러 충전시 2달러 타코와 2개의 무료 게임을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은 하루종일 모든 게임을 절반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금~토요일에는 17개 식사메뉴 중 1가지를 주문하면 10달러상당의 게임카드 1개를 무료 제공하고, 일요일에는 스포츠게임데이 올데이 스페셜로 음료수를 할인 판매한다.(단, 대부분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여서 업소마다 혜택 제공 여부와 범위는 다를 수 있다)<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