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업소] 갈라진 피부를 촉촉하게!

1803

DK 앨란 로션…스페셜 세일

DK앨란거칠고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회복시켜주는 DK앨란 로션은 일명 ‘신기한 로션’으로 불린다.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후기에는 “칙칙하던 얼굴이 맑아지고 건조한 얼굴이 촉촉해졌다” “발뒤꿈치에 바르자 까칠하던 부분이 며칠만에 눈에 띄게 좋아졌다” “당뇨환자들도 안심하고 발에 바를 수 있다” “건조하고 거칠었던 손이 섬섬옥수가 됐다”는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DK앨란 연구실 책임자는 “피부건조, 가려움, 각질, 주름 등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 각종 피부질환이 개선될 수 있다는데 착안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실키스무스 로션의 비밀은 성분에 있다”면서 “스쿠알렌, 알로에, 비타민 E, 아보카도 조조바 등의 식물성 물질들을 합성시켜 보습효과를 극대화시켰다”고 덧붙였다.

연방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은 DK앨란 로션은 손·발·바디·얼굴용 등 총 4가지로 되어 있다. 식물성 물질들을 합성시켜 만들었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다고 한다. 현재 진행중인 스페셜 세일에는 대용량 3개를 36달러(정상가 개당 15달러)에 구입가능하며 원하는 종류 3가지를 고를 수 있다.

DK앨란 로션은 현재 미전역 450여개 판매처(화장품점, 건강식품, 네일살롱, 약국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또한 효도선물이나 귀국선물로도 좋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dkelan.com)를 참조하면 된다.(문의: 847-920-1449)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