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업소] “교정은 나이와 상관없어요”

4214

안은정 교정전문치과’ 안은정 원장

 

안은정(중앙) 교정전문치과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현재 시카고지역에서 한인 교정전문치과의사로는 유일한 ‘안은정 교정전문치과’의 안은정 원장은 “보기에 문제나 불편함이 없고, 아프지 않으니까라고 생각하고 교정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적지 않다. 그러나 당장은 문제가 없을 지라도 시간이 지나면 결국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 바로 치아”라고 설명한다. 그는 “치아를 고르게 잡으면 전반적으로 구강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윗니와 아랫니가 잘 만나야 음식물 씹는 기능이 제대로 되어 소화기관 등 전신건강에도 좋다. 또한 심리적인 면에서도 자연스럽고 건강한 미소를 찾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일반 치과경력 10년과 교정전문 정규 대학원과정을 거쳐 교정전문의 라이센스를 보유한 안 원장은 “교정은 어릴 때만 하는 것이라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데 고객중에는 60~70대 분들도 있을 정도로 나이와 상관없이 필요에 따라 받는 것이다. 1~2년 정도 소요되는 등 치료기간이 길기 때문에 좀 더 편안하고 확실하게 치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틸라 노 어씨스턴트는 “본인의 치아관리에 부담을 느끼는 가정주부 등 정밀검사를 받고싶은 모든 분들을 위해 2D, 3D이미지 검사 등이 포함된 무료 정밀진단 및 상담을 실시하고 있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문의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은정 교정전문치과는 링컨샤이어타운(430 Milwaukee Ave. #230)에 위치해 있고 매주 화·수·금·토요일 오전 9시30분~오후 6시까지 오픈하며 반드시 예약해야한다.(문의: 847-282-0279)<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