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업소] “부담없고 편안한 식당”

1641

‘R&Roll’ 스시마켓 이정기 대표

rroll-sushi

“맛있게, 신선하게, 거품 뺀 가격으로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나일스 타운내 골프길 소재 ‘R&Roll’ 스시마켓을 운영하는 이정기 대표는 “R&Roll은 신선한 재료와 일식당의 모든 시스템과 품격을 구축한 동시에 가격은 To go전문점 같이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 마음껏 일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이라고 전했다.

그는 “매일 식자재가 배달되고, 생선은 일주일에 2~3번씩 배달되는 등 싱싱한 재료 구비를 위해 노력하고, 손님들과 좀 더 편안한 소통을 위해 서빙은 오직 주인이 직접하고 있다. 거품 뺀 가격과 맛으로 승부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2개월전 개업한 이 대표는 “R&Roll은 처음부터 손님들이 몰리기보단 서서히 그리고 꾸준히 손님들이 늘고 있어 더욱 감사하다. 퇴근 후 맥주 한잔하고 싶은 편안한 식당이 되었으면 좋겠고 또한 부담없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으로 인식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기 대표는 “새로이 기프트카드 제도를 도입했다. 손님 중 크레딧 기프트카드에 100달러를 추가할 시 금액의 10%를 추가적립한다. 선물용 또는 본인이 언제든지 금액이 추가된 R&Roll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고 아울러 전했다.

R&Roll은 8526 W. Golf Rd.(Unit L)에 위치해있으며, 영업시간은 월~토요일은 오전 10시30분~오후 8시까지고 일요일은 사전예약시 오픈한다.(문의: 847-722-4558) <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