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평화를 주소서’

1202
오는 16일 ‘성탄축하 및 나눔콘서트’를 앞두고 크리스찬코랄 단원들이 10일 저녁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사진=크리스찬코랄>

시카고크리스찬코랄…16일 성탄축하·나눔콘서트

시카고크리스찬코랄(단장 이수영/지휘 이용함/반주 이애림·주은주)이 오는 16일 오후 6시 알링턴 하이츠 소재 Faith Lutheran Church에서 ‘성탄축하 및 나눔콘서트’를 갖는다.

본보가 특별후원하는 이번 연주회는 ‘우리에게 평화를 주소서’를 주제로 한 모짜르트 미사곡 전곡과 성탄 캐롤 등이 연주된다. 이날 공연은 무료로 누구나 관함할 수 있으며 공연중 진행되는 헌금순서에서 걷힌 기금은 시리아에서 선교후 현재 미국에서 무슬림선교를 펼치고 있는 선교사 후원에 쓰여질 예정이.

이용함 지휘자는 “이번 공연의 목적은 성탄을 축하하기 위한 것으로 시카고 한인들이 찬양으로 하나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 이번 공연의 주제는 미사곡의 마지막 가사인 ‘우리에게 평화를 주소서’다. 이번 공연을 통해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오신 의미를 다시한번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수영 단장은 “이 땅의 평강의 왕으로 오신 예수님을 기념하고 영광을 드리기 위한 공연을 준비했다. 범 교회적으로모인 단원들이 지난 6개월 동안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함께 찬양으로 은혜를 누리는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또한 그동안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를 전한다”고 전했다.(문의: 847-630-7088)<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