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MIX AG

413

항암·항바이러스는 물론 강력한 면역력 지원

최근 문제가 되고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도 초기 형태에서 변이를 거듭하며 돌연변이 종으로 위장하며 진화하여 더 치명적이면서 파괴력이 강해진다는 점에서 암과 같은 공통점을 발견할수 있다.

후코이단은 돌연변이 암세포를 자살로 이르게하는 암포토시스 항암 작용외에도 항 바이러스 항염증 등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연구 보고가 여러차례 발표되었다.
여러 테스트를 실시한 제품 개발단계에서 부터, 이미 잘 알려진 면역력에 뛰어난 홍삼, 스쿠알렌, 차가버섯, 상황버섯, 프로폴리스등 20여가지의 천역식품들과 후코이단을 각각 대비하였을때 서로 상충 작용없이 대식 세포와 NK세포의 활성화가 가장 높게 나온 것이 바로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 였다는 데이터를 근거로 세계 최초 복합 후코이단을 개발하게 되었다.

후코이단을 따로 사용하였을때보다 모즈쿠 후코이단과 메카브 후코이단 그리고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가 최상의 비율로 혼합하여 만든 복합후코이단 형태로 만들었을때 면역세포의 활성도가 가장 높게 나와 더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온다는 결과를 얻었다.

이러한 근거자료는 국제 면역학회(AAI)에 보고서로 여러차례 발표된바 있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무료로 샘플과 관련 자료를 요청할수 있다. 알바니 약국 (847) 699-1500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