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이온 원적외선 체험실 오픈

1136

 

나일스 킹스파

킹스파

 

한인과 타인종들의 휴식처로 사랑받고 있는 나일스 소재 킹스파가 ‘음이온 원적외선 체험실’<사진>을 오픈했다.

킹스파는 한증막, 불가마 등 서로 다른 테마의 9개의 찜질방과 영화관, 휴게실, 식당 등을 운영해 온 가운데, 최근에는 피로 회복과 체내 세포 활성화를 도와줄 음이온 적외선 체험실을 새로 오픈했다. 혈액순환 촉진, 미세혈관 확장, 신진대사 강화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음이온 체험실은 높은 온도에서 단시간에 체험하는 대부분의 찜질방과는 달리 저자극으로 오랜 시간 동안 이용해도 무리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메인 홀 2층에 위치한 음이온 체험실은 30명 정도 수용이 가능하고 남녀공용 및 여성전용칸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다. 음이온 체험실은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숙면을 취하기에 가장 적합한 섭씨 38도로 유지되고 있어 평소 숙면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 사이에서는 효과가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문 아리나 총괄매니저는 “공기 비타민이라고 불리는 음이온이 호흡하면서 체내 구석구석에 퍼져 작용하는데 마치 숲속에서 삼림욕을 하는 것과 같은 이치다. 음이온 체험실에서 쉬거나 잠을 청함으로써 여유도 찾고 건강해지는 일석이조”라고 설명했다.

한편 킹스파는 음이온 체험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중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현우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