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침에…] 아직도 정신 못 차리는 한국보수, 역사공부하며 반격을

940

에드워드 림(칼럼니스트/시카고)

한국의 보수는 지금 국회의원으로 살아남은 한국당과 일부 보수를 자처하는 미래당, 그리고 보수 가치를 당 정책으로 하는 군소정당과 박근혜를 지지하는 태극기집회, 이에서 파생한 애국당 등 공산주의세력에 대항해온 대한민국지자들을 통칭하지만 실재로 자유시장경제와 자유민주의를 국시로 하는 대한민국에 충성하는 국민을 통칭한다고 할 것이다. 36년간의 일제강점기를 지나 1945.8.15. 2차 대전종결로 광복한 미.소 양국군에 의하여 분단 점령된 후 군정(軍政)을 거쳐, 유엔 감시 하에 총선거를 거쳐 대망의 독립국가를 건국한다는 유엔 결의에 따라 한국근현대역사상 최초의 자유 민주선거를 치렀다. 소련군이 주둔한 38선 이북은 유엔 선거감시단의 입국과 총선거 거부로, 유엔결의에 따른 자유총선거가 이남에서만 치러지고 여기서 선출된 국회에서 헌법제정, 정부구성을 마쳐 1948년 대한민국과 그 첫 번째 공화정이 탄생하였다. 2주 후인 1948.9.9, 세계공산제국를 지향하는 소련 조선점령군사령부는 그 하수인-괴뢰인 김일성(김성주)을 수반으로 하는 조선인민공화국을 출범시켰으며, 1950.6.25. 소련과 중공의 협력 하에 6.25남침을 감행하는 등, 소위 남조선해방, 대한민국말살침략활동을 계속하였다.

다행이도 대한민국은 제6공화정을 거치면서 이승만, 박정희 등 걸출한 지도자를 맞나, 동맹 미국의 외호와 새마을 운동을 시작으로 하는 경제성장 정책은 세계역사상 그 유례를 찾지 못하는 고속성장으로 세계10대경제강국으로 급성장하였으며, 세계 속 자랑스런 한국인으로서, 새로운 문화를 개척까지 하는 영광을 누리기 시작하였다. 호사다마(好事多魔)라던가? 2013. 2월 18대 대통령이며 첫 여성대통령 박근혜를 맞아 대한민국은 경제, 정치, 외교 등 국정운영에 영민함과 여성적 섬세성으로 세계무대에서 존경과 사랑을 받고, 강인한 의지로 북한과 일본을 견제하는 훌륭한 역사를 전개하며 지속적이고 창의적인 전자산업을 위시한 보랏빛 희망이 보이던 시절, 취임1년여 후 세월호침몰사고가 암흑속의 마귀 손 같이 음모를 몰고 왔다. 천문학적 국가예산을 소진하고도, 그 사고가 계획된 인재(人災)냐? 단순한 해난(海難)이냐? 라는 결론을 내지 않고 있으나 그것은 계획된 인재여부 수사를 않는 것으로 보아 거대한 해난인 것이 분명하다. 그것은 나무 큰 해난사고라 하더라도 해난사고처리절차에 따라 의무를 다하지 못한 항해책임자, 선박소유주, 해난구조책임자, 피해자보상, 원상회복, 재발방지 등의 절차를 따랐으면 될 것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책임을 박대통령축출에 목적을 둔 것 같이, 오래 동안 기획하고 준비한 것 같이 정치적 반대자, 진보, 좌파, 노동, 좌파시민단체가 다 나서서 안 모 의원의 김근혜 7시간 롯데호텔 X층 음모론을 필두로, 책임론, 무능론으로, 거짓과 모략으로 국민을 기망, 인민재판식 공격을 멈추지 않았다. 대통령에 대한 모욕적 호텔 음해는 믿을만한 전언을 들었다는 안모 의원의 주장이지만, 우중인 국민들만 그걸 믿고, 대통령을 내치는데 동행하고 그 거짓을 퍼뜨린 자는 지금도 사과 말이 없으며, 선주의 변호사요 집을 인수했다는 설이 파다한 문재인 개인을 소환이나 조사했다는 소리를 듣지 못했고, 수십억비자금이 있다는 것도 아직 독일이나 스위스에서 그 은행구좌를 찾았다는 소식을 듣지 못했다. 박 대통령을 탄핵에 이르게 한 결정적인 거짓은 최순실이 연설문이 든 타불렛을 들고 다미며 고쳤다는 것이 거짓이고, 그 타불렛이 최여인 것이 아니라 다수의 사람이 쓰던 것으로 판명되었음에도 그 장본인 앵커 손 모는 탄핵이나 특검의 조사를 받은 일이 없다는 것은 놀라운 사실이다. 헌법과 법령, 무죄추정의 증거재판이 부인되어 대통령 직에서 쫓겨나 감옥에 갇히고, 수백 명이 감방에 가고, 박해를 받을까 전전긍긍 언론인은 언론의 자유를, 국민은 표현의 자유까지 버려야하는 이 마당에 대한민국의 보수들이여, 깨어나라! 문재인 정부의 말을 믿고 김정은이 북핵을 폐기한다 해서 트럼프가 믿기지 않는 Little Rocket man과 회담하며, 세계평화를 추구한다지만, 제나라 대한민국을 통째로 내주고, 10대 경제 강국이었던 제 조국을 세계최빈국, 독재, 감옥 같은 북한 밑에 연방으로 편입시키려는 것을 보고만 있는 한국보수를 어떻게 도우란 말인가? 당신들이 앞장서야한다. 자신을 돕는자를 하늘도 돕는다 하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