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라디오서울·한국TV 교육 웨비나

599

코로나 시대에 변화하는 대학입시에서 성공적인 입학 전략을 알아보는 교육 웨비나가 저희 라디오 서울과 한국 TV 주최로 오는 6월11일 토요일에 열립니다
한인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한 이번 교육 웨비나는 라디오 서울 유튜브 채널과 줌으로 개최 전국, 전세계에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코로나 팬데믹속, 입시에서 표준 시험의 비중이 줄어들어, 학교성적이나 과외활동, 추천서, 에세이의 비중이 어느때보다 커졌고, 날로 치열해지는 입시경쟁에서 올바른 입시 정보의 중요성이 점차 더 강조되고 있습니다 .
저희 라디오 서울과 한국TV는 대입 컨설팅 업체인 “아이비 드림”과 함께 오는 6월11일 동부시간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3시간동안 제1회 “라디오 서울·한국TV 교육 웨비나”를 개최하고 한인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생생한 대입 정보를 나눕니다
이날 웨비나에는 “아이비 드림”의 원장인 이정석 박사와 아이비드림의 수석 컨설턴트 샤론 송씨, USC 의대 교수인 홍영권 박사가 연사로 출연해, 아이비 리그 등 명문 사립대와 UC의 달라진 입시 전략을 분석하고 STEM 전공준비에 대한 비결을 나누는 한편 한인학생들의 관심이 높은 메디칼 스쿨 입학 준비 정보 등을 제공합니다

UC 버클리를 졸업하고 하바드대 박사과정, 칼텍의 포스트닥터 과정을 수료한 이 정석 “아이비 드림” 원장은 이날 웨비나에서 미국 대학 입학 현주소와 코로나 이후 대입추세와 이에 따른 전략, 명문 사립대와 UC 의 입학사정, 스템(STEM) 전공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가이드를 제시합니다. 하버드대와 하버드 로스쿨을 졸업한 샤론 송 아이비 드림 수석 컨설턴트는 대입 원서와 에세이 작성,본인의 적성과 진로에 맞는 과외 활동 전략, MIT와 칼텍 등 공대 진학과 아트 스쿨 입시에 맞는 전략에 대해 강의합니다.
현 USC 의대 교수로 의대 입학 사정관을 지낸바 있는 홍영권 박사는 의대 입학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최근 변화된 의대 입시와 변화된 입시에 대처하는 방법, 고교생으로서 의대 입학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등에 대해 강의합니다.

이날 웨비나에서는 강의에 이어, 질의응답시간이 마련돼 직접 강사들과 궁금증을 풀어보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날 웨비나는 사전 참가신청이 필요합니다. 웨비나에 사전 등록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소다 기프트가 제공하는 20달러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며 이가운데 추첨을 통해 다수의 학생들에게 “아이비 드림”이 무료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또 웨비나에 등록한 학생들 가운데 우수학생 다섯명을 선정해 장학금과 장학금 증서도 전달합니다. 교육 웨비나의 사전등록은 아래 링크로 하실수 있습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nqwUAk6gudiBB0OcQEJhi7TCYh9tbvnK90AcuBz8r7kPTZg/viewform”
사전 등록을 완료한 분들에게는 행사 참여 링크를 이메일로 전송합니다.
문의: 323-692-2170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