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대 신임 회장단 출범

1236

한인부동산인협회, 12일 회장 이·취임식

 

부동산입협y

 

 

 

 

12일 열린 한인부동산인협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조두남 25대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시카고한인부동산인협회 조두남 회장을 비롯한 제25대 신임 회장단이 공식 출범했다.

부동산인협회는 지난 12일 저녁 나일스 우리마을식당에서 5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개회, 환영사(김석준 24대 이사장), 축사(서정일 한인회장), 취임사(조두남 신임회장), 공로패 증정(수지 김 24대 회장), 신임회장단 및 내빈 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조두남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동산인들은 자부심과 프로정신으로 동포들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임원진과 선후배 회원들이 서로 화합하고 협조해 협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임기동안 협회 사무실도 마련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석준 이사장은 “지난 1991년 발족한 이래 25년째를 맞이했다”면서 “한인사회의 협력 덕분에 협회가 성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하나되는 마음으로 노력해 한인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수지 김 14대 회장은 이임사에서 “임원들과 여러 회원들의 물심양면 도움으로 2년의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이사장으로서 조두남 회장을 열심히 도와 협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5대 임원진은 ▲회장 조두남, ▲수석부회장 조양연, ▲부회장 이숭길, ▲특별위원장 김종갑·최준, ▲감사 김석준·써니 김, ▲사무총장 헬렌 정, ▲기획부장 해리 권, ▲총무부장 제인 박, ▲재무부장 최창기, ▲교육부장 민광홍, ▲윤리부장 김정렬, ▲사업부장 정강민, ▲홍보부장 박우성, ▲이사장 수지 김 등이다.<홍다은 기자>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