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16주년 고객 사은 행사

1265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2월 한달간

 

3년간의 기초연구를 통해 치료 목적으로 개발된 복합 후코이단을 판매하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창사 16주년을 맞아 2월 한달간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사은 기간동안 고객들을 위해 신개념 영양 보조식품인 ‘에센셜 뉴트리션’이 무료로 증정된다. 이 제품은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제품을 임상에서 16년간 환자에게 사용하고 있는 다치카와 박사와 함께 탄생시킨 것으로 전신쇠약 상태에 있는 수술 전후의 환자나 면역력과 기력이 떨어진 자들에게 좋다. 제품 주원료인 녹색 바나나 효소가 세포내 미토콘드리아의 기능을 강화해 세포 활동을 활성화 시키며, 면역력 증강, 뼈와 근육의 회복, 빠른 피로 회복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복합 후코이단과 함께 복용시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하는 아포토시스 기능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사는 후코이단이라는 단일 품목으로 지난 16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해왔고, 중국, 베트남, 한국, 일본을 중심으로 남미는 물론 유럽인들에게까지 저변을 넓히고 있다. 또한 일본 NPO 후코이단 연구소 정회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제품 연구와 발표 등을 꾸준히 해왔다. 최근에는 미국내 판매중인 후코이단 제품중 유일하게 일본 영양건강식품협회가 인증하는 JHFA(Japan Health Food Authorization)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한국어 상담문의: 1-866-566-9191 ▲웹사이트: www.kfucoidan.com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