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18주년 맞아 홈페이지 새 단장

437
새로 단장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홈페이지 초기화면.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세계 최초 복합 후코이단으로 유명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창사 18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재단장했다.

이번 재단장은 보다 직관적이고 친숙한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제작해 모든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후코이단에 관한 전문가 수준의 정보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새 홈페이지는 후코이단 업계를 리드하는 우미노 시즈쿠의 18년간 축적된 자사제품으로 실시한 객관적인 실험 결과와 정보를 일목요연한 목차, 심플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심도있게 제작됐다. 새로운 인터페이스 뿐만 아니라 그안의 내용 도한 전문가 수준의 정보들로써 인터넷 상에 떠도는 일반적인 정보를 취합해 만든 후발 업체와는 차원이 다르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기전에 관한 꾸준한 연구와 투자의 결과물로 일본 NPO후코이단 연구소 등에서 인용하는 데이터와 국제 면역학회(IAA)와 같은 공인 기관에 수년간 보고서로 등재된 근거 중심 의학에 부합되는 우미노 시즈쿠 제품의 효능을 증명하는 자료를 토대로 이해하기 쉽게 제작돼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일본 건강·영양학회(JHFA) 마크를 획득한 업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어 홈페이지(kfucoidan.com)와 한국어 전화 상담(1-866-566-9191)을 통해 알 수 있으며 후코이단 제품을 통한 성인병 개선에 관한 실험자료, 국제 면역학회 논문자료 등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시카고 판매처: 알바니약국 847-699-1500)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