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항산화 해조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으로 신장건강을 지키자

693

한국인 7명중 1명은
각종 신장질환에 노출

한국인 인구중 약 7명중1명 꼴로 크고작은 신장질환에 노출되어 있다는 대한 신장 학회 통계가 보여주듯이 현대인들의 신장 건강에 경고등이 켜지고 있다.

신장은 일단 기능이 한번 망가져 버리면 회복이 않되서 ,어느 장기보다도 건강할 때 지켜야하는 대표적인 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기본적으로 전문가들은 신장이 망가지는 이유를 과도한 염분섭취, 당뇨나 고혈압으로 인한 합병증 그리고 콩팥기능에 무리를 주는 약물및 화학약품에 지속적인 노출과 지나치게 단음식의 섭취순으로 신장에 해로운 요소들로 꼽고 있다.

신장질환의 대표적 원인으로 당뇨와 고혈압이 큰 요인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데, NPO 후코이단에 의하면, 후코이단은 황산화 물질이 풍부한 천연 수용성 식이 성분으로 식후 혈당이 급히 올라가는 것을 억제하며 혈중에 해로운 LDL콜레스트롤을 흡착해 외부로 배출을 도와 피를 맑게 유지하고 고혈압의 적인 나트륨을 흡착해 변으로 배출시켜 혈압상승을 억제하는 효능도 보고가 되어 신장건강에 매우 유익한 물질로 알려져 있다.

또한 아가리쿠스 버섯 뿌리 균사체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항산화 베타글루칸 성분은 췌장 과 신장의 부담을 덜어주어 말그대로 일석 다조의 효능을 기대할수 있으며, 면역력을 지원해 특별히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발병하기 쉬운 신장 질환의 예방 및 개선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한다.
NPO 후코이단의 정회원으로서, 미주 유일 JHFA 정품인증은 물론 미국FDA 및 한국 식약청의 철저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고분자 후코이단에 관한 문의와 상담및 무료샘플 체험은 나일스의 알바니 약국(문의: 847) 699-1500)으로 하면 된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