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0-2016] 시카고 한인들의 새해소망 11

1129

4-1

■케이 박 중외갤러리아 대표: 새해에는 하나님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가정과 일터에 충만 하기를 소망한다. 중외갤러리아는 한층 발전된 모습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한국일보가 한인들이 많은 지역으로 이전함을 축하드리면서 발전을 기대한다.

4-2

■김민 마이통증 재활센터 원장: 새해에는 단 한사람도 아프지 말고 춥지도 배고프지도 않길 기도한다. 개인적으로 저희 병원을 찾아오는 환자들이 단한번의 치료로 완쾌됐으면 좋겠다. 한인동포여러분들께 감사와 사랑을 보내며 소원성취하시기 바란다.

4-3

■이무영 알바니약국 약사: 새해에는 한인동포 여러분 가정에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넘치시길 기원함과 아울러 건강하시길 바란다. 특히 한인언론을 대표하는 시카고 한국일보가 한인 밀집 타운으로 이주함으로써 타운이 더욱 활성화되고 발전하리라 기대한다.

4-4

■김영산 CDS 시카고 지사장: 모두가 건강과 소망을 이루시길 바란다. 지난해에도 CDS를 성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한국일보의 이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공정한 보도를 하는 한국일보가 되시길 기대한다.

4-5

■송옥순 92촌 대표: 지난해에도 92촌을 찾아주셔서 감사하고 신년에는 더욱 발전된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한국일보의 이전을 축하드리며, 시카고 한인 언론의 선두주자로서 한인사회를 밝게 비추는 언론사가 돼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4-6

■임성기 성균관대 시카고동문회장: 동문회원을 비롯한 모든 한인들이 건강하고 화합하는 한해가 됐으면 좋겠다. 선후배를 서로 위하고 아끼고 감싸주며 우애가 넘치는 성대 동문회를 만들어나갔으면 좋겠다. 한국일보가 이전을 계기로 더욱 번창하길 기원한다.

4-7

■고은정 NOKO 매니저: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고 감사하며 소원 성취하는 해가 되길 바란다. 시카고 한인 동포들이 한마음으로 발전하는 사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고 한국일보가 그 매개체로써 언론의 역할을 다해주셨으면 좋겠다.

4-8

■서정호 서정호척추신경과 원장: 우리 병원을 찾아주신 분들게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더욱 발전된 서비스로 정성을 다하겠다. 가장 역사가 깊은 한국일보가 항상 공정한 언론, 한인사회의 밝은 부분을 더욱 밝혀주는 대표 언론사가 되길 바란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