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2-2016] “따뜻한 지역에서 은퇴생활 만끽”

1333

27일 설명회 갖는 뉴스타부동산 노정수 대표

newstar

“은퇴선호지역에서 인생의 또 다른 시작을 준비해보세요.”

노스브룩 타운내 밀워키길에 위치한 ‘뉴스타 부동산’의 노정수<사진> 대표는 “오는 27일 선벨트 등 은퇴선호지역에 대한 부동산 설명회가 있으니 많은 참석바란다”면서 “‘은퇴’라는 단어는 편의상 사용했지만 요즘엔 백세인생 아닌가? 따라서 은퇴가 아니라 인생을 다시 시작하는 시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노 대표는 “시카고 동포들도 1세들은 이민생활의 적응과 자녀 교육 등으로 여가를 즐기는 등 쉴 틈이 없었다. 이들중에는 은퇴후 추운 날씨를 피하고 어느 정도는 한인커뮤니티가 잘 형성돼 있는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텍사스, 조지아주 등 남동부 및 남서부 선벨트지역이나 타주로의 이주를 생각하는 이들이 많으며 실제 이주한 분들도 적지 않다”고 전했다. 그는 “이주를 생각하시는 분들 중에는 정보가 없어 시작조차 못하는 분들도 있고, 검증되지 않은 정보 때문에 쉽사리 결정을 못하는 분들도 있다.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취지로 작년 3월부터 선벨트 은퇴지역 설명회를 시작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노 대표는 “뉴스타부동산은 전국적인 부동산 네트웍을 형성하고 있어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얻을 수 있으며 한국의 송도 아메리리칸단지 분양 같은 큰 프로젝트도 가능하다”고 전하고 “타주로 이주해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고자 하는 시카고 동포들에게 그 지역의 검증된 부동산 에이전트와의 튼튼한 연결다리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27일(토) 열리는 설명회 장소는 글렌뷰 타운내 윈댐 가든 스윗호텔 노스쇼어볼륨이며 시간은 개인상담은 오전 10시~오후 3시(사전예약필요)고 설명회는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문의: 224-567-8825)<이제헌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N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