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주년 3.1절 기념식 봉사상 수상자들

841
3.1절 봉사상 수상자들.(왼쪽부터 김성순, 이인옥, 이성배 한인회장, 엄헬렌, 조형빈, 신승규씨)

■김성순(이북오도민회연합회 임원): 이북오도민회연합회 임원으로서 회원들과 함께 실향민 및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봉사를 해왔다. 더 열심히 봉사하신 분들이 많은데 황송하고 앞으로도 맡은 바 열심히 하겠다.

■이인옥(권사합창단 단장): 권사합창단이 지역사회를 위해 더 열심히 섬기라고 주신 상이라 생각하겠다. 생각지도 못한 상이다. 앞으로도 양로원과 노숙자 봉사에 힘쓰고 노래로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는 합창단 되겠다.

■엄헬렌(서로돕기센터 이사): 순국선열들이 자주독립을 위해 목숨걸고 3.1운동을 한 뜻깊은 날에 상을 받게 돼 기쁘다. 위기 상황인 한국을 위해 합심해서 기도하고 도와서 한국이 건강하고, 세계를 리드하게 되길 바란다.

■조형빈(KA보이스 임원): KA 보이스 단체 전체에게 주신 상으로 생각하고 감사히 받겠다. KA보이스는 앞으로도 한인 유권자들의 단합된 힘을 보여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나가겠다. 또한 한인사회의 밝은 미래를 위해 힘쓰겠다.

■신승규(향우회협의회 회장): 향우회협의회, 강원도민회 등에서 봉사해오면서 산불 복구 모금 캠페인을 진행해 한국에 성금을 전달하는 등 보람찬 일이 많았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봉사해 한인사회에 이바지하고 싶다.<신은영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