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7-2015] 18일부터 강원도 특산품 세일

1362

강원인터내셔널, 16일 상설매장 오픈 기자회견

 

강원특산물기자회견

 강원인터내셔널 김기동(좌) 대표와 이레물산 손일출 대표가 23회 강원 농수특산물 판매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한국 강원도 농수특산물을 수입하는 강원인터내셔널(대표 김기동)이 나일스 우리마을식당 옆(8526 Golf Rd.)에 상설 매장을 오픈했다.

이와 관련, 김기동 대표와 농수산물 수출대행업체 이레물산 손일출 대표는 16일 기자회견을 열어 오는 18일부터 시작되는 ‘제23회 강원도 농수특산물 판매전’에 대해 설명하고 한인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김 대표는 “나일스 아씨플라자에서 진행해오던 강원농수특산물 판매전을 이번 23회 행사부터는 별도의 매장을 마련해 개최함으로써 고객들게 신선하고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게 됐다”고 밝히고 “오픈기념으로 고품질의 상품을 원가 또는 큰 폭으로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손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한 양념 및 간장게장, 직접 담근 매실청 등 신선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대거 마련했다. 고객분들이 매장을 찾아 직접 시식도 해보시고 최상급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중서부강원도민회, 북미주강원도민총연합회, 강원도 속초시, 이레물산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16일동안 매일 오전 9시~오후 8시30분까지 열리며 젓갈류와 나물류 등 총 130~140여 상품이 선보일 예정이다.<현우정 기자>

 

시카고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