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1-2016] 진주의 대명사 MIKIMOTO

1730

 

 

미아보석, 한인최초로 선보여

 

진주의 대명사 미키모토(MIKIMOTO)가 왔다. 디어필드 소재 ‘미아보석’(대표 이미아)이 최상급 진주 브랜드 MIKIMOTO의 딜러십을 획득, 그 최고급 진주를 선보이고 있다.

MIKIMOTO는 한세기를 훌쩍 넘긴 1893년 일본에서 세계 최초로 진주 양식에 성공하여 오늘에 이른 진주의 대명사다. 최고의 제품만 손으로 직접 가려내 출시하면서 브랜드의 가치를 최상으로 유지시켰다. 명실공히 세계 최상급 브랜드다. ‘MIKIMOTO=진주’의 등식을 떠올릴 만큼 진주의 색과 품질에서 최고를 자랑한다.

이미아 대표는 “MIKIMOTO는 보석계의 명품 브랜드이기 때문에 아무한테나 딜러십을 주지 않는다. 이 브랜드의 위상을 유지하기 위해 인증된 경험자에게만 팔 수 있도록 허락하는데 이번에 ‘미아보석’에서 일리노이주 한인 최초로 이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때문에 제품의 품질을 보증한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이대표는 “MIKIMOTO제품은 결혼 예물이나 다가오는 성탄절 선물로 하는 것도 좋다. 한인들에게 최상급 브랜드 제품을 좋은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미아보석’은 MIKIMOTO이 외에도 JB star, Verragio, Ritani, Michael B, Fope, Tacori등 핸드메이드의 다른 미국 명품 브랜드도 취급하고 있다. 미아보석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오후 6시다.(문의:847-948-7000)<홍민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