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원스톱 쇼핑공간- 테넌트 모집중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 마트가 일리노이 샴버그 지역에 두번째 매장 오픈 준비중에 있다. 신규 매장 면적은 약 9만 스퀘어피트로 운영되며, 420 E Golf Rd, Schaumburg, IL 60173에 위치한다.
H 마트는 그동안 ’우수한 품질과 신선함은 기본,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야 한다.’는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트렌드 있는 쇼핑과 식문화를 선도해왔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H 마트 샴버그 2호점 또한 지역사회를 발전시키기 위한 개발, 관리 및 마케팅에 주력하여 모든 점주들이 성공적인 쇼핑 트렌드 선도에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철저히 계획하여 실행할 예정이다.
H 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H 마트 샴버그점의 새로운 확장 소식과 함께 계속해서 지역 주민분들께 아시아 음식 문화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공유할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다.” 라고 전했으며, “H 마트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더 좋은 쇼핑 경험과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덧붙였다.
2024년 오픈을 예정하고 있는 H 마트 샴버그 2호점은 현재 함께할 다양한 테넌트들을 모색 중이다. 테넌트 입점을 희망하는 비즈니스들은 H 마트 공식 웹사이트 (www.hmart.com)를 방문하여 Service-Retail Space 배너를 통하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 외에 자세한 사항은 tenantinfo@hmart.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H 마트 샴버그 2호점에 입점 가능한 비즈니스로는 푸드코트- 한식, 분식, 중식, 일식, 치킨 및 기타 업종, 디저트- 베이커리, 커피숍, 버블티, 프로즌 요거트, 떡집 등, 식당- 코리안 BBQ, 카페/바 등, 엔터테인먼트- 스크린골프 등이다 (제공:H 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