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항공권 싸게 예약하는 방법, 시기 공개

803

최근 연구에 따르면 특정 요일에 예약하면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항공사별로 항공권을 선택하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예를 들어, 유나이티드 항공은 목요일과 금요일에 가격이 높은 경향이 있지만 일요일에 가장 저렴했다.

모든 항공사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은 주로 월요일과 화요일에 찾을 수 있었으며 평균 5.2% 저렴했다. 그러나 토요일에 항공권을 예약하는 승객은 평균 항공권 가격보다 7.3% 인상된 가격을 지불하게 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특정 항공사로 예약할 경우, 예약 요일에 따른 변경 수수료는 아메리칸 항공이 가장 낮았다.

일반적으로 출발 2.5개월 전에 항공권을 예약하는 것이 항공권 특가 예약의 최적기이며 호텔 숙박의 경우는 도착 15일 전에 예약하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는 것이 연구 결과로 알려져 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매주 수요일 오전에 새로운 ‘Wanna Go Wednesday’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항공편을 제공하며, 유나이티드 항공은 ‘current deals & promotions’ 페이지에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항공편의 프로모션 가격을 제공한다. 젯블루는 ‘최저가 항공권 찾기’를 통해 항공권 특가 상품을 찾을 수 있다.

<취재팀>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
제보:224.283.8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