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독자와 함께 하는 구독 캠페인

1632

새 독자 소개시 사은품 증정

참여 독자 모두에게 경품 기회

 

시카고 한국일보가 독자와 함께 하는 구독 캠페인을 펼칩니다.

한국일보 기존 독자께서 친지나 이웃을 한국일보 새 구독자로 소개해 주시면 소정의 사은품과 푸짐한 상품이 걸린 경품권을 드립니다. 신규 독자는 1년 이상 구독료 선납에 한합니다. 2인 이상 소개시 혜택도 물론 2배로 드립니다. 캠페인에 참여하시는 기존 독자와 신규 독자께는 한국왕복 항공권, 국내선 항공권, 고급 진주목걸이,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걸린 경품권을 드립니다.

한국일보는 주지하시다 시피 독자 충성도가 높은 신문입니다. 수십년 독자들이 저희 한국일보의 가장 소중한 자산입니다. 시대의 변화에 맞춰 한국일보는 종이신문의 고전적 매력과 온라인의 편리성을 함께 갖추고 독자 여러분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요즘 한국일보를 권해 주십시오. 저희가 한인사회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담아 제작한  한국일보를 보다 많은 분이 공유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한 캠페인입니다.

캠페인 기간 중 1년 선납 구독신청시 2개월 무료(총 14개월) 혜택이 있습니다. 기존 독자께서 구독기간을 1년(선납) 더 연장하셔도 같은 혜택을 드립니다.

 

독자 참여 구독 캠페인

기간: 8월19일~11월18일(3개월)

  1. 신규 독자(1년 이상 선납) 소개시 사은품 증정.
  2. 캠페인 기간 중 1년 선납시 2개월 무료(총 14개월)
  3. 참여 독자 모두에게 경품권: 한국왕복 항공권(1명), 국내선 항공권(1명), 고급 진주목걸이(1명), 외식 상품권(50명) (추첨일은 추후 발표)
  4. 모든 참여 독자에게 경품 행운이 돌아갈 수 있도록 경품 선물은 계속 늘어납니다.

경품협찬: 대한항공, 동서여행사, 루비블루, 우리마을, 장충동왕족발

문의: 847-626-0388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