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지역의 5개 포르틸로스 브렉퍼스트(Portillo’s breakfast) 매장에서는 곧 새로운 파일럿 메뉴로 아침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운 시범 메뉴는 오는 15일부터 시작되며, 여름까지 5개 지점에서 실시한다.
포르틸로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한정 메뉴에는 감칠맛 나는 에그 샌드위치, 초콜릿 케이크 도넛 콜라보레이션, 현지 로스팅 커피, 브랜드의 상징적인 이탈리안 비프까지 포함된다”고 전했다.
시그니처 샌드위치 메뉴
폴란드 소시지, 달걀과 치즈 – 폴란드 소시지에 폭신한 스크램블 에그, 아메리칸 치즈, 대담한 지아르디니에 소스를 얹어 갓 구운 프랑스 빵 사이에 넣으면 풍미 가득한 아침 식사가 된다.
페퍼, 달걀과 치즈 – 스크램블 에그, 구운 스위트 페퍼, 아메리칸 치즈, 풍미 가득한 지아르디니에라 소스를 클래식한 프랑스식 빵에 올린 음식은 채식주의자 친화적인 옵션이다.
베이컨, 달걀과 치즈 – 바삭한 베이컨, 스크램블 에그, 끈적끈적한 아메리칸 치즈가 따뜻한 버터 크루아상에 제공되는 아침 식사 메뉴다.
스탠의 도넛 콜라보레이션
포르틸로 초콜릿 케이크 도넛 – 복고풍 스타일 초콜릿을 기본으로 하여 광택이 나는 초콜릿 유약을 바르고 초콜릿 케이크 프로스팅으로 풍성하게 마무리한 도넛이다.
모닝 사이드 메뉴
로디드 스크램블(Loaded Scramble) – 스크램블 에그, 황금빛 해시 브라운, 바삭한 베이컨의 풍성한 조합에 포르틸로의 크리미한 치즈 소스가 더해져 아침 식사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해시 브라운 바이트 – 바삭하고 톡톡 터지며 완벽하게 양념된 이 황금빛 갈색 바이트는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 또는 간식이다.
생과일 컵 – 하루를 가볍게 시작할 수 있는 신선한 과일이 들어간 상큼한 음식이다.
메트로폴리스 커피 – 시카고 현지에서 로스팅한 메트로폴리스 커피는 핫 또는 아이스로 제공되며, 어떤 아침 식사 조합에도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초콜릿 케이크 아이스 커피 – 메트로폴리스의 스카이웨이 블렌드와 진한 초콜릿 케이크, 크림으로 만들어졌다.
바닐라 아이스 커피 – 메트로폴리스의 스카이웨이 블렌드, 바닐라 향, 크림으로 만든 부드럽고 크리미한 옵션이다.
이탈리안 비프 조식 – 포르틸로의 시그니처 메뉴인 이탈리안 비프 샌드위치를 아침 일찍부터 맛볼 수 있어 고소한 아침 식사를 원한다면 이 메뉴를 추천한다.
조식 식사 특가 – 단 $7.99에 샌드위치, 작은 커피, 해시 브라운 바이츠(Hash Brown Bites)를 즐길 수 있다.
조식 메뉴 제공 지점
Chicago, Canal and Taylor – 520 W Taylor St, Chicago, IL
Elmhurst – 155 S Route 83, Elmhurst, IL
Tinley Park – 15900 S Harlem Ave, Tinley Park, IL
Shorewood – 1155 Brook Forest Ave, Shorewood, IL
Niles – 8832 W Dempster St, Niles, IL
4월 15일부터 매일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주문가능하며, 드라이브 스루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
<심영재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
제보:224.283.8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