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공식 오픈…사은 이벤트

994

 

뚜레쥬르 샴버그점

 

뚜레즈루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를 표방하는 한국 CJ 푸드빌의 프랜차이즈 빵집 뚜레쥬르가 오는 19일 샴버그에 시카고지역 두번째 매장(20 E. Golf Rd.)을 공식 오픈한다.

샴버그점 김흥균 대표는 “평소 문화, 음악, 예술 등에 관심이 많았는데 베이커리 문화의 트렌드를 이끌어나가는 뚜레쥬르의 젊고 현대적인 감각이 마음에 들었다. 문화가 느껴지는 곳에서 맛있는 빵도 판매하고 차 한잔할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을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뚜레쥬르에서는 주원료인 밀가루, 설탕, 소금 등 CJ 제일제당의 최상급 재료들을 이용해 빵을 만들기 때문에 최고의 맛을 자부한다. 한인 및 타인종 모두에게 인기있는 빵, 케익, 쿠키, 샌드위치 등 100여종을 판매할 예정이며 특히 인삼밀크쉐이크, 제철과일을 이용한 하우스 스페셜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와 신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뚜레쥬르 샴버그점은 오픈기념 당일(19일) 생일인 고객에게 생일 케익을(신분증 지참), 2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무료 커피, 뚜레쥬르 토드백, 머그컵 등을 증정(한정수량)하며 올 연말까지 경품도 실시해 당첨자에게는 뚜레주르 스페셜 케익, 롤케익, 인삼 밀크 쉐이크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2일이다.(문의: 847-610-3992) <현우정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