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명 자동차 당첨 행운

1108

나일스 H마트, 12일 경품대잔치 추첨

크기변환_H-mart

 12일 H마트 나일스점에서 열린 경품 추첨행사에서 한 할아버지가 손녀와 함께 대상 당첨자를  뽑고 있다.

H마트 샴버그 매장 개장 기념으로 지난 3개월동안 일리노이/미시간주 4개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한 경품행사 추첨에서 2명이 도요타 자동차에 당첨되는 행운을 안았다.

지난 12일 H마트 나일스점에서 열린 경품 추첨 결과, 2만7천달러 상당의 도요타 프리우스V가 걸린 대상에는 Lesook Lee(윌멧 거주)씨가 당첨됐으며 1만7천달러 상당의 도요타 코롤라L이 제공되는 1등에는 Sue Lee(글렌뷰 거주)씨가 당첨됐다. 또한 50인치 LG LED TV가 부상인 2등에는 페니다, 김지수, 제인 박, 강동순씨 등 4명이 각각 당첨됐고 이밖에도 3등~5등 등 총 198명이 당첨의 행운을 안았다.

H마트가 지난 2월말부터 지난 7일까지 나일스점, 네이퍼빌점, 샴버그점, 트로이점에서 진행한 고객감사 경품대잔치에는 총 40여만장의 경품권이 응모됐으며 이날 고객들이 직접 추첨에 참여해주었다.손규락(나일스), 이승재(네이퍼빌), 최혜주(샴버그) 지점장은 “처음으로 4개 매장이 함께 100일간 진행한 경품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고객들께 감사드린다.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 가격, 이벤트로 모시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품 당첨자들에게는 개별통보되며 웹사이트에서 당첨자 명단을 확인할 수 있다.<홍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