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아웃리치 러미지세일’

94

올네이션스교회, 물품기부 등 후원자 모집

시카고시내 피터슨길에 위치한 올네이션스교회(담임목사 변해성)가 불우이웃을 돕기위한 ‘아웃리치 러미지 세일’를 앞두고 후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한인교회이지만 지역적 사명에 따라 교회 인근에 거주하는 멕시코, 몽골, 이라크, 시리아 등 다민족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그들을 섬기는 다민족교회로서 사역을 펼치고 있는 올네이션스교회가 불우이웃이나 난민자들을 돕기 위해 오는 28일 오전 10시~오후 3시까지 아웃리치 러미지 세일을 실시한다.

변해성 목사는 “진리를 아는 자가 진리를 모르는 자 앞에서 침묵하는 것은 죄악이라는 말을 개인적으로 이영표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의 페이스북을 통해 접하게 됐다.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복음을 전해야하며 교회가 조금이나마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것들이 있을까 해서 처음으로 아웃리치 러미지세일을 실시하게 됐다. 많은 관심과 참여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한 대형 업체와 연결되어 옷걸이를 후원받았고, 다른 업체들과도 후원과 관련해 논의중인데 많은 기도 부탁드린다. 더 이상 입지 않는 옷이나 정리해야할 물품들이 있는 한인들도 기부해주시면 지역 주민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 또한 물품후원을 원하는 한인분들이 계시면 어느지역이든 직접 방문해 픽업하겠다”고 덧붙였다.(문의: 847-208-3283)<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