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대 회장 나성환 목사 취임

3025
45대 회장 나성환(맨 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 목사를 비롯한 한인교회협의회 정기총회 참석 목회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시카고지역한인교회협의회, 4일 정기총회

 

나성환 목사(아름다운교회 담임)가 시카고지역한인교회협의회(이하 교회협) 제45대 회장으로 공식 취임했다.

교회협은 4일 오전 마운트 프로스펙트 소재 다솜교회에서 45차 정기총회를 가졌다. 총회는 1부 예배와 2부 회무처리로 나뉘어 진행됐다. 2부는 ▲전년도 회의록 낭독 ▲44회기 사업보고 ▲회계감사보고 ▲회칙개정 ▲45회기 임원 및 감사 선출 ▲신구 임원 인사 및 교체 ▲안건토의 등이 이어졌다.

회칙에 따라 44대 제1부회장인 나성환 목사가 45대 회장으로 승계돼 임기를 시작했으며, 이날 투표를 통해 만장일치로 김판호 목사(순복음시카고교회)가 부회장에 선출됐다. 또한 45대 평신도 부회장에 송치홍 장로(사랑의교회), 총무 남성우 목사(밀알선교단장), 서기 오영택 목사(예가교회), 회계 이종갑 장로(아름다운교회), 감사 서도권(크로스포인트교회)·조은성 목사(한인연합장로교회) 등이 각각 위촉됐다.

나성환 45대 회장은 “교회협 회장으로서 맡은 일을 잘 감당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단기 선교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를 통해 시카고 교계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 위해 우리 모두 함께 기도해주시고 잘 감당하도록 후원해주시길 바란다.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오후에는 같은 장소에서 시카고한인선교협의회 총회도 열렸다.<신은영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