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FA 인증마크 확인 필수”

0
1400

www.kfucoidan.com/kr

 

우미노 시즈쿠 복합 후코이단

16년 역사를 가진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세계 45개국 소비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으며 후코이단의 대명사로 인정받고 있다.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암세포를 자살로 이르게 하는 아포토시스 기능을 가장 잘 유도하는 오키나와산 모즈쿠 후코이단, 암세포 전이 습성을 제어를 가능케하는 신생혈관 억제 기능이 뛰어난 전라도 완도산 메카브 후코이단,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 등이 함유돼있어 항암효과를 포함한 다양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이 세가지 천연식품을 황금비율의 배합으로 탄생시킨 것이 복합 후코이단인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측은 후코이단의 효능이 많이 알려지면서 최근에는 여러 후발 업체들이 후코이단을 취급하고 있는데 전혀 검증받지 않은 제품에 복합 후코이단이라는 상품명까지 모방해 후코이단을 판매해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고 말했다. 정품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에는 공인기관인 일본 건강 영향 식품 협회(Japan Health and Food Associations)에서 인정한 안전, 안심 마크인 JHFA마크가 유일하게 부착돼 있으며, 여러 임상결과를 통해 효능 및 안정성을 검증받았다고 알려졌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며, 한국어 상담전화(866-566-9191) 또는 웹사이트(www.kfucoidan.com/kr)를 통해 문의할 수 있고 비교용 샘플 관련 자료 등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특약판매처는 나일스 소재 알바니약국(847-699-1500)이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