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체인점 ‘스타벅스’가 블랙 프라이데이 및 사이버 먼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26일부터 진행한다.
스타벅스 측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계속 주는 선물’이라 불리는 브루 리필 텀블러를 일부 매장에서 40달러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브루 리필 텀블러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1월 한 달간 일부 매장에서 그란데 사이즈 브루 커피 또는 핫 티를 무료로 리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까지 16온스 골드 포일 텀블러를 9.95달러에 판매하며, 무료 커피는 제공되지 않는다. 또한, 오는 26일부터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 20달러 이상을 지출하는 스타벅스 리워드 멤버 고객들은 보너스 스타 50개를 받을 수 있다.
사이버 먼데이 당일에는 매장에서 20달러 또는 e키프트 카드를 20달러 이상 사용하는 고객들 한에 선착순으로 5달러 상당의 e기프트 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스타벅스는 할러데이 시즌 음료로 페퍼민트 모카, 토스티드 화이트 초콜렛 모카, 캐러멜 뷜레 라떼, 체스넛 프랠린 라테 및 에그노 라떼를 출시했으며, 할러데이 시즌 음료 또한 스타벅스 해피아워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아워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스타벅스 앱을 설치해야 하며, 스타벅스 리워드 멤버에게는 자동으로 혜택이 제공된다.<장희래 인턴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