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DA 인증 건강식품만 취급”

2658
최근 본보를 예방한 세종바이오텍 데이빗 서(좌) 대표와 이진헌 시카고지사장.

시카고지사 설립한 ‘세종바이오텍’ 데이빗 서 대표

동부 버지니아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업체 ‘세종바이오텍’(대표 데이빗 서)이 아틀란타와 LA에 이어 최근 시카고에도 지사를 설립하는 등 미전역에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세종바이오텍에 따르면, 평균 수명은 점점 길어지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건강식품을 많이 찾고 있는데 시중에는 과대광고가 넘쳐 좋은 제품을 찾기가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세종바이오텍은 11년째 ‘건강식품 바로 알고 먹읍시다’라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한국 식약처(KFDA)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을 확인하고 구입하도록 하는 캠페인으로 식약처에서 검증된 건강기능식품은 제품 박스나 레이블에 KFDA 마크와 효능이 표시돼 있다.

세종바이오텍의 주요 제품중 하나인 ‘세종송보감’은 전통 솔잎이 주원료로 혈관청소, 당뇨조절, 콜레스테롤 조절, 뇌졸중, 심장병 예방에 특효가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종요로청보감’은 업계 최초로 서울약사신협과의 협약을 통해 개발됐으며 방광염, 요실금, 전립선 이상에 따른 빈뇨증, 잔뇨감 등 소변문제를 해결하는 검증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밖에도 ‘세종뇌보감’, ‘고려효삼정’, ‘세종속편환’, ‘장미오일캡슐 퍼스트레이디’,’세종후코이단’ 등의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식약처의 인증을 받았다.

이진헌 시카고지사장과 함께 최근 본보를 예방한 데이빗 서 대표는 “한국 식약처가 인정하는 최고의 기능식품만을 엄선해서 북미 전역에 공급하고 있는 세종바이오텍은 한국 최고의 제품을 통해 백세 건강, 백년 장수를 실현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시카고 지사가 11월 설립됨에 따라 시카고 동포분들께서도 더 좋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많이 찾아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종바이오텍 제품들은 웹사이트(www.sejongbiotech.us)를 비롯해 미전역 약국과 건강식품점 등 200여개의 대리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문의: 773-577-0377)<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