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1 F
Chicago
Monday, February 16, 2026
Home 종합뉴스 미국 중서부 지역에서 가장 경치 좋은 암트랙 노선

미국 중서부 지역에서 가장 경치 좋은 암트랙 노선

714

미국 46개 주에 걸쳐 500개 이상의 역을 운행하는 암트랙은 자동차나 비행기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여행객에게 제공한다.

중서부 지역에서 가장 경치 좋은 노선들을 소개한다.

  1. 시카고 – 샌 안토니오 노선

텍사스 이글이라는 별명을 가진 이 열차는 세인트루이스와 오스틴, 댈러스 등 주요 도시를 통과하며 정차한다. 미시시피강과 오자크 산맥의 자연이 가득한 풍경과 밝은 도시 전망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기차여행이다. 샌안토니오에서 출발한 기차는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하는 다른 기차와 환승할 수 있다.

여행 시간: 소요 시간: 32시간 25분

주요 정차역: 시카고, 세인트루이스, 댈러스, 오스틴, 샌안토니오

  • 세인트루이스 – 캔자스시티 노선

이 열차는 미주리 리버 러너라고 불린다. 미주리강변을 따라 여행하며 도중에 정차하여 즐길 수있는 액티비티가 많다. 70번 고속도로를 따라 4시간 이상 운전하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완벽한 대안이 될 수 있으며, 기름값도 절약할 수 있다.

소요 시간: 5시간 40분

주요 경유지 세인트루이스, 인디펜던스, 캔자스시티

  • 시카고 – 미시간 노선

암트랙이 추천하는 오대호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노선이다.

페레 마퀘트 Pere Marquette: 이 열차의 최종 목적지는 그랜드래피즈에 있는 “비어 시티 USA”이다. 정차하는 정거장에서는 네덜란드의 문화유산과 매년 열리는 튤립 축제를 볼 수 있다.

블루 워터 Blue Water: “시리얼 시티”의 고향인 칼라마주에서 끝나는 이 열차를 타고 오대호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인 미시간의 유적지를 여행할 수 있다.

울버린 Wolverine: 이 열차는 뉴 버팔로, 잭슨, 앤아버에 정차하는 디트로이트 메트로 지역으로 이동한다. 10월까지 이 열차는 주말에만 운행된다.

소요 시간: 6시간 30분

이외에 암트랙에서 가장 유명한 전국 일주 노선으로 캘리포니아 제퍼(시카고~샌프란시스코 베이), 레이크 쇼어 리미티드(보스턴~시카고), 실버 서비스/팔메토(뉴욕~마이애미), 코스트 스타라이트(시애틀~로스앤젤레스), 캐피톨 리미티드(시카고~워싱턴 D.C.) 등이 있다.

<취재팀>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
제보:224.283.8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