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박 스킨케어,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 마련
유난히 강했던 올여름,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 야외활동을 즐긴 뒤 거울을 보며 한숨을 쉬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햇볕에 그을린 얼굴, 진해진 기미와 잡티, 그리고 늘어진 탄력까지. 여름은 피부에 가장 가혹한 계절임이 분명하다.
이런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시카고 교외 모튼 글로브(Morton Grove)에 위치한 제시카 박 스킨 케어(Jessica Park Skin Care)에서는 여름철 피부 트러블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기미와 잡티, 칙칙해진 피부톤이 고민이라면 ‘피코토닝 레이저, 비타민 C 케어, 쿨링 관리’가 결합된 스페셜 패키지를 주목할 만하다. 세 가지 케어가 한 번에 진행되며, 가격은 80달러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피부 열감을 낮추고 진정시키는 쿨링 스킨케어도 인기다. 히알루론산, 콜라겐, 비타민 C 등 다양한 유효 성분을 활용해 기미, 주름, 모공, 탄력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춤형으로 대응한다. 가격은 39.99달러부터 59.99달러까지 다양하다.
모발 손상을 위한 관리도 마련돼 있다. 강한 햇볕과 잦은 염색, 파마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복구해주는 ‘복구파마’는 50달러,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물미역 케어’는 60달러에 제공된다. 뿌리염색은 35달러, 전체염색은 60달러로, 여름철 퇴색된 헤어 컬러를 되살리기에 적합하다.
눈에 띄게 거뭇해진 검버섯이나 보기 싫은 쥐젖 관리도 함께 진행된다. 집에서 손대기 어려운 이들 피부 고민은 방치할수록 악화될 수 있어 전문가의 관리가 필요하다. 현재 한 번의 시술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을 99달러에 진행 중이며, 특별 이벤트로 검버섯 치료 고객에게는 여름모자를, 쥐젖 치료 고객에게는 스카프를 증정하고 있다.
전문 관리 외에도 피부 탄력 재생을 돕는 니들샷, 비타민 C 앰플, 미세전류 마스크, 여성청결제 등 독점 판매 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한국에서 직수입된 호호크림은 입가 주름과 얼굴 잔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라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해당 제품은 한국 성형외과 특허 제품으로, 시카고 지역에서는 제시카 박 스킨케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제시카 박 대표는 “여름이 끝나는 지금이 바로 피부 관리의 골든타임”이라며 “피부 손상은 초기에 관리할수록 회복 속도도 빠르고 효과도 더 크다”고 설명했다.
제시카 박 스킨 케어
주소: 9220 Waukegan Rd, Morton Grove, IL
예약: 224-713-8555
<윤연주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
제보: 224.283.8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