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6 F
Chicago
Friday, February 13, 2026
Home 종합뉴스 로컬뉴스 팔레타인 등교 여학생 습격·강도 20대 남성 체포

팔레타인 등교 여학생 습격·강도 20대 남성 체포

2
CBS-TV

가중 납치 및 성추행 혐의로 기소

시카고 북부 교외 팔레타인(Palatine) 지역에서 등교 중이던 어린 학생을 습격해 셀폰을 빼앗은 용의자가 12일 경찰에 검거됐다.

팔레타인 경찰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9일 오전  200 블록 서쪽 우드(Wood) 길에서 발생했다. 당시 피해 학생은 통학 버스를 놓쳐 집으로 혼자 걸어가던 중이었다. 이때 용의자가 접근해 학생의 몸을 강제로 만지며 성추행하고, 지니고 있던 셀폰을 빼앗아 도주했다.

경찰은 인근 감시 카메라(CCTV) 영상을 분석해 용의자의 신원을 확보하고 추적한 끝에, 26세 남성 키어브 윌리엄스(Kearve K. Williams)를 용의자로 특정해 체포했다. 윌리엄스는 체포 당시 도주를 시도하며 강력히 저항했으나, 몇 블록 떨어진 지점에서 결국 경찰에 붙잡혔다.

조사 결과 피해 학생은 다행히 큰 부상을 입지는 않았으나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기자회견을 통해 “이번 사건은 용의자의 돌발적인 범행으로 보이며, 인근 커뮤니티에 대한 추가적인 안전 위험은 없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밝혔다.

팔레타인 경찰서 산하 범죄수사국은 윌리엄스를 13~16세 미성년자에 대한 성추행, 강도 및 공무집행 방해 혐의로 기소했다.

<이점봉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
제보: 847.290.8282